2020 대한민국 무신사 동행세일, 코리아 패션마켓 행사

코리아 패션마켓 할인 행사가 시작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평소에 봐뒀던 물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이 중 무신사의 동행세일 행사가 눈에 띄는데 어떤 할인 내용이 있는지 세일 기간과 아이템 등에 대하여 살펴 보겠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코리아 패션마켓

코로나로 인하여 경기가 침체 일로에 있는 지금 경기를 부양시키기 위한 다각도의 노력이 진행되고 있으나 아직 확산세가 꺾이지 않은 상태라 대규모의 행사를 진행하는 것도 여러모로 부담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언제 끝날지 모를 코로나에 무조건 문을 닫고 경제 활동을 제한하는 것은 대기업뿐 아니라 소상공인업체의 존폐 문제로 이어질 만큼 또 다른 위기를 불러올 수 있다. 오죽하면 코로나보다도 경기 침체로 인한 실직과 해고의 위험과 압박 때문에 더 어렵다는 말이 나오는 이유이다.

바로 이런 분위기에서 침체된 경제난을 타개하기 위하여 내수를 진작시키고 살려야 할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는 것이다. 동행세일, 코리아 패션 마켓은 이 대책의 일환이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비교적 큰 규모로 열리게 되는 이 행사는 2020년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보통 하반기에 열렸던 코리아 세일 파스타와 비슷한 행사 같은데 목적이 내수 경기를 살리기 위한 점에 초점을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무래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길어지고 모임, 쇼핑 등의 생활이 위축된 점을 감안한 것인데 소기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참여하는 업체는 다양하여 왠만한 온라인 스토어와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여러 업체의 행사가 있는데 여기에서는 온라인 스토어인 패션 사이트 무신사 동행 세일에 대하여 확인해 보겠다.

www.ksale.org/index.asp

 

대한민국 동행세일

작은 날갯짓 하나가 동네가게를 살리고 중소기업을 살립니다

ksale.org

무신사 동행세일 기간

무신사는 동행세일이라는 이름으로 2020년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상반기를 결산하는 의미이기도 한데 참여하는 브랜드는 1,062개이며 상품은 4만 1,500여개에 이른다. 할인 폭은 차이가 있는데 최고 80%까지 적용되어 잘 확인해 보면 할인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무신사 동행세일 기간은 일정이 약간 다르므로 일정을 잘 확인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무신사 동행 세일 구성

홈페이지(https://store.musinsa.com/app/)에 접속하여 확인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겠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동행세일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위클리특가, 추천브랜드, 브랜드데이, 실시간랭킹 등이 보이는데 관심 있는 항목으로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store.musinsa.com/app/

 

무신사 스토어

반팔티,스니커,데님팬츠,맨투맨,아디다스,반스,커버낫,닥터마틴,마크곤잘레스,디스이즈네버댓

store.musinsa.com

추천 브랜드 특가 부분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 브랜드 별로 할인 폭 등을 알 수 있고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로 이동하여 바로 제품들을 볼 수 있다. 일목요연하게 해당 브랜드 품목들이 정리되어 있어 쇼핑에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목되는 것은 이번 행사에 선보인 제품들이 계절성은 아니라는 것인데 여름 의류뿐 아니라 겨울용 패딩 같은 것도 판매하고 있어 미리 준비하는 차원에서 구매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다. 우신사는 여성 의류를 다루고 있는데 역시 같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쇼핑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다.

이번 행사가 여러 모로 침체에 빠져 있는 의류, 패션 산업에 활기를 불어 일으키게 될지 주목된다. 할인 폭이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는데 일회성으로 그치지 말고 다양한 형태의 세일 행사로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