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짐싸기를 가볍고 효율적으로 하기

 

여행을 가볍게 하고 동시에 옷을 잘 입기 위한 5가지 팁


 비행기 안에서나 목적지에서나 가볍게 여행하고 멋지게 보이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쉽다. 여러 가지 조언들을 알아보자.

 
세가지 색상의 옷으로 짐 꾸리기 

 
수하물 공간 절약을 위하여 옷은 세가지 색상 정도의 옷으로 여행지나 출장지에서 입는다. 많은 가지 수가 필요 없고 검은색, 흰색 조합, 여행지에서는 카키 색, 흰 색(또는 흰색)및 주황색이나 노란 색 같은 밝은 색조가 효과가 있다특히, 따뜻한 날씨에 시원하고, 낮에 입을 수 있고, 저녁 외출에도 좋은 흰색 린넨 제품이 좋다.

 

 

 


신발은 최소로 가져간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어떤 여행에서도 세 켤레 이상의 신발을 가지고 올 필요가 없다. 운동화, 걷기 편한 주간 신발, 낮은 부츠나 샌들, 그리고 원한다면 저녁에는 굽이 낮은 샌들 정도. 그리고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두 쌍의 신발이면 충분하다. 스니커즈나 로퍼 종류로 하나씩 들고 가면 충분하다.


운동복 활용하기

 
운동복은 간편하고 특히 장거리 여행의 경우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깔끔하게 접히고 거의 모든 가방에 맞는다여성들의 경우는 긴 소매의 면 상의와 코트, 압축 레깅스가 좋고 남성들은 트랙 팬츠와 트랙 재킷이 좋다.


액세서리 활용

몇몇 주요 액세서리들이 의상 전체의 모양을 바꿀 수 있다. 칵테일 반지와 큰 귀걸이 한 쌍과 같은 의상 보석으로도 충분하다. 남자나 보석을 착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간단하고 조화로운 의상에 개성을 더하기 위해서 재미 있는 무늬의 밝은 양말 몇 켤레도 괜찮은 선택이다.



어떤 자리에도 세련되고 유연한 디자인을 한번에

만약 여러분이 여행 중에 공식적인 저녁 시간이나 행사가 있을 때에도 여성들은 슬립 드레스, 하이힐 샌들, 굵은 귀걸이가 권장되고 남성들은 유연하고 다목적인 바지 한 벌, 빳빳한 흰색 셔츠를 선택하면 좋은 선택.

 

이런 작은 팁으로도 휴대품에 부피를 더하지 않고 쉽게 포장할수 있다고 하니 활용해 봄직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