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간단 쇼핑 아이템(부엉이 커피, 타이거 밤, 카야잼)

      

싱가포르에 있으면서 따로 쇼핑을 할 시간은 별로 없었다. 그래도 간간이 시간을 내어 마트에 들러 몇 가지를 사고 공항 면세점에서도 몇 개를 사기는 했다.

    싱가포르에도 유명한 쇼핑센터가 많이 있는데 특히 오차드 거리와 무스타파가 유명하다. 이번 일정에서는 따로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아쉽게 들리지는 못했다무스타파에서만 판매한다고 하는 킨더 해피히포는 공항 면세점에서도 혹시 살 수 있을까 싶어 둘러 보았지만 없었다. 다음에 혹시 기회가 있다면 가봐야겠다.

   싱가포르에도 유명한 커피가 있다고 하던데 바로 부엉이 커피였다. 내가 산 건 두 종류였는데 하나는 화이트 커피(TARIK), 다른 하나는 커피믹스 타입으로 된 REGULAR라는 표시가 되어 있는 커피였다와서 마셔 보니 맛은 두 개가 다 비슷한데 부드러운 느낌이 나며 살짝 단 느낌도 난다. 부드러운 느낌의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할 만 하다.

  호랑이 연고로 유명한 TIGER BALM은 싱가포르가 원산지로 연고 외에도 많은 제품 군을 보유하고 있다. 연고는 이미 있어서 이번에는 파스와 목, 어깨용 크림을 구매했다. 파스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HOT, COOL TYPE이다. 아직 써보지는 않았는데 효과를 기대해 본다.

 

 

 

    카야잼도 유명하다 하여 사왔는데 토스트에 발라 먹으니 꽤 담백한 맛이 난다. 역시 추천할 만 하다.

    나머지는 공항 면세점에서 샀는데 주로 먹을 것들로 비스켓, 망고 맛이 나는 쿠키 등이었다. 기념품 종류는 그렇게 눈에 확 들어오는 것은 없어 그냥 넘어 갔다. 유명하다는 TWG TEA는 별도로 매장이 있었는데 꽤 큰 규모였다. 이것도 집에 있어 그냥 눈 구경만 하고 나왔다.

    이외에도 사오지는 못했지만 타이거 맥주, 칠리크랩 소스도 싱가포르에서 즐기거나 사올 만한 아이템들이다. 타이거 맥주는 베트남에 있을 때에도 많이 마셨었는데 한국 맥주보다는 확실히 낫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