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몸매를 만들어줄 건강한 음식 9가지

날씬한 배를 만들기 위한 건강한 음식 9가지



  만약 복부 지방을 줄이고 싶다면, 동시에 신경 써야 할 것이 많다 운동도 꾸준히 해줘야 하고 또한 식단에도 변화를 주어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식단 변화는 매우 어려운 부분이다. 하지만 반드시 어려운 것만은 아니다.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을 먹음으로써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음식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날씬한 배를 위한 건강한 음식



오트밀
(Oatmeal)



 복부 지방을 없애고 싶다면 오트밀은 분명히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른바 수용성 섬유로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혈당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용성 섬유는 호두, 땅콩 그리고 다른 것들과 같은 많은 종류의 견과류에서도 발견된다.

 

식이섬유소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매우 좋다. 그러나 탄수화물의 함량이 높아 과잉 섭취하면 열량을 많이 섭취하게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바나나


다이어트 측면에서 바나나는 많은 당분 함량이 있어 조금 꺼릴 수도 있지만, 바나나는 건강에 좋은 재료들의 매우 풍부한 공급원이기 때문에 건강에 좋은 음식이다. 바나나에 들어있는 칼륨은 체내의 과다한 액체를 분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짠 음식을 좋아한다면, 하루에 한 두 개의 바나나는 분명히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박

수박은 칼륨의 매우 좋은 공급원이며 많이 먹는 것이 체내 수분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진다. 불행히도, 수박은 연중 시장에서 신선한 것을 찾기는 어렵다. 제철인 여름에 가능한 한 많이 먹는 것이 좋다.

 

요구르트

요구르트의 생균제는 위장 시스템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요구르트의 소비는 복부 지방 축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생균제가 풍부한 많은 음식들 중 하나이다. 일상 생활에서 자주 섭취하면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오이

만약 여러분이 짜고 달콤한 음식을 좋아한다면, 복부 지방이 쉽고 빠르게 축적될 것이다. 오이를 더 많이 먹고 균형을 맞추도록 하자.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적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수분도 풍부한 편이다. 

 

 


린덴차

몸에 좋은 음식은 먹는 것뿐만 아니라 마시는 것도 좋다. 스트레스는 복부 지방을 축적하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그러므로, 힘든 하루를 보낸 후에 더 편안함을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몸을 진정시키기 위해 린덴차를 마시면 숙면에도 좋다. 허브티의 일종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다.

 

 

초콜렛

코코아 함량이 60% 이상인 초콜릿을 먹자. 초코렛의 산화 방지 기능으로 염증성 과정을 완화시키고 또한 복부의 축적을 제한할 것이다.

당분이 많으므로 적은 양을 먹도록 주의해야 한다.

 

 

 

 


콩은 건강에 좋은 음식이고 좋은 몸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콩에는 가용성 섬유질이 매우 풍부하다. 오트밀과 함께 이미 언급했듯이, 콩은 특히 빠르고 효과적으로 살을 빼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게다가,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건강한 철분 공급원이기도 하다. 생선, 고기, 계란과 같은 다른 단백질 공급원과 같이 먹으면 좋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건강한 삶의 일부라고도 할 수 있다. 이 아보카도가 그렇게 인기 있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맛있고 건강에 좋은, 더 복잡하고 간단한 요리에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아보카도로 샌드위치를 만들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단불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복부 지방을 줄여주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건강한 음식을 일상의 메뉴에 활용하기 위한 팁 


 
먹고 싶은 음식들의 목록을 만들어 보자. 위에 나열된 음식을 통해 맛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생각해 보자. 많은 다양한 선택사항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새로운 요리 하나를 추가함으로써 가장 좋아하는 각각의 음식은 조금씩 다른 맛을 낼 수 있고 매번 조금씩 더 나은 맛을 낼 수 있다. 두 번째 단계에서 목록에 있는 건강한 음식들로 새로운 맛있는 요리법을 개발할 수 있다.

건강에 좋은 요리법 아이디어들은 많이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