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무료 신년운세와 2019 삼재띠 확인해보기

신년 운세를 알 수 있다면

2018년이 저물어간다. 이제 2019년 기해년이 코 앞에 다가 왔는데 새해에는 또 어떤 일들이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맘때면 재미로 신년의 운세를 미리 알아 보고 각자에 맞는 계획을 세우는데 다 맞는 것은 아니라고 해도 미리 대비를 하는 차원에서 꽤 유용하다. 새해 나의 운세를 미리 보는 것만으로도 미래를 준비하는 기분이다.

2019 기해년 황금돼지띠해

신년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잘 알려져 있는 토정비결을 보는 것이 일반적이다. 토정 이지함이 지은 역술서로 현대 시대와는 맞지 않는 부분도 있으나 본인이 태어난 날과 생시를 넣음으로써 어느 정도 파악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점이 있다.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찾아볼 수 있는데 토정비결을 기   본적으로 제공하는 곳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다. 2019년 기해년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먼저 알아 보겠다.

 

2019 토정비결

2019년 무료 신년운세 볼 수 있는 곳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탈 사이트에서도 신년 운세를 제공한다. 2019 무료 운세 등의 검색어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생일과 생시만 알고 있으면 간단하게 조회해 볼 수 있다. 띠별, 별자리별로도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들어 가 보면 꽤 유용한 운세를 볼 수 있는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토정비결 외에 부자되기 라는 항목이 있는데 역시 생년, 생시를 입력하면 그에 따른 금전운에 대하여 보여 준다. 금전 운도 사실 상당히 중요한 것 같다. 살다 보면 투자를 해야 할 때도 있고 돈을 빌리거나 해야 할 때도 있는데 이런 점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데 꽤 유용한 메뉴인 것 같다.

 

https://www.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신한생명 신년운세

역시 금융권인 농협에서도 무료 신년 운세를 제공한다. 토정비결은 어느 사이트나 유사한 툴을 쓰는 것 같다. 어느 곳을 가더라도 같은 결과가 나오는 것은 당연하지 않을까 싶다. 역시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고 다른 운세도 같이 조회해 볼 수 있다.

https://nh.sinbiun.co.kr/ 농협 신년운세

2019년 삼재띠 알아보기

2019년은 기해년 황금 돼지띠의 해라고 한다. 위에서는 2019년 신년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곳을 알아 봤는데 중요한 것이 더 있다. 바로 삼재라고 하여 인간에게 9년을 주기로 돌아 온다는 3가지 재난을 말하는데, 9년 주기로 3년 동안 도병재, 역려재, 기근재를 일컫는다.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로 다시 구분이 되는데 들삼재는 삼재가 들어 오는 첫번째 해, 눌삼재는 삼재가 들어와 한해동안 머무르는 해, 날삼재는 삼재가 3년 동안 머물고 나가는 마지막 해를 각각 말한다.

삼재가 들어 가는 해에는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일이 부정적으로 흘러 가거나 사회적으로 곤경에 처하기도 하며 인간관계의 단절 등 좋지 않은 일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할 필요가 있다. 부적 등을 지니고 다니기도 하는 풍습이 있다.

2019년 기해년은 돼지때의 해로 들삼재에 해당하며 삼재띠에 들어 가는 띠는 뱀띠, 닭띠, 소띠이다. 더 자세히 보면 뱀띠는 들삼재, 닭띠는 눌삼재, 소띠는 날삼재에 해당한다. 삼재가 들어 오는 들삼재에 특히 주의가 필요한데 해당하는 띠를 가진 사람들은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한 해를 보내야 할 것 같다. 미신이라고 그냥 치부할 수 도 있으나 오랜 세월 내려오고 있는 풍습을 마냥 무시하는 것도 좋지는 않을 것 같다. 어쨌든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으니 말이다.

 

무료 운세를 통하여 신년의 운세도 알아 보고 삼재띠인지도 확인하여 상황에 맞게 적절히 대처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운은 결국 내가 만들어 가는 것이 아닐까. 성실하고 바른 자세로 살아 간다면 나쁜 운도 행운으로 바뀔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