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신형 애플 아이폰 라인업 예상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2018년 아이폰 라인업 예상

 

애플은 이제 몇 주 안에 신형 아이폰을 시중에 내놓을 예정이며, 소문에 따르면, 이 아이폰들은 쿠퍼티노에서 나온 것 중 가장 갖고 싶은 휴대폰이 될 것이라고 한다. 2018년형 아이폰 라인업은 애플이 지금까지 만든 것 중 가장 큰 아이폰 디스플레이를 포함할 뿐만 아니라, 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하고 가격도 비쌀 것이다.

 

 


2018년형 아이폰 예상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세 개의 새로운 아이폰


애플은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등 매년 가을 2개의 아이폰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지만 올해는 1개의 기기를 추가했다.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폰은 5.5인치, 6.1인치, 6.5인치의 세 가지 화면 크기로 나올 것 같다.

예산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애플은 아이폰X와 플러스(+) 사이즈의 아이폰 사이즈를 약간 더 싸게 만들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6.1인치 아이폰이 가장 저렴한 모델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은 다른 두 아이폰처럼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대신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일부 기능을 축소할 것으로 보인다. 업그레이드를 갈망하고 있지만 최신 사양에 1,000달러를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는 팬들에게 어필할 것이다.

 

 

새 명칭


현재 아이폰X의 후속 제품인 아이폰XI와 아이폰X의 두 이름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 두 이름 모두 고객들에게 작년의 모델에 대한 업그레이된 버전으로 보인다. 저렴한 6.1인치 아이폰은 아이폰 9라고 불릴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은 애플이 더 큰 아이폰에서 '플러스' 접미사를 더 이상 쓰지 않을 것 같다. 애플의 마케팅 팀은 아마도 플러스 이름을 계속 유지할 것인가를 놓고 논쟁하고 있지만, 어떤 이름이 그것을 대체하게 될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아이폰의 홈버튼은 이제 더 이상 없다. 아이폰 세 대 모두 페이스ID 기술을 적용하여 터치 ID를 버릴 것으로 알려졌다.


 

 


개선된 프로세스

 

지난해 아이폰XA11 바이오닉 칩은 신형 삼성 갤럭시 노트9보다 처리 속도가 더 빨랐다. 그리고 이제 애플은 훨씬 더 빠른 성능으로 대체하기 위해 A12를 출시하려고 한다.
A12
7nm 제조 프로세스(10nm 이상)로 전환하면 전력 소비와 동시에 속도가 빨라진다. 최소 20% 더 빠른 속도와 40% 더 적은 전력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은 아이폰X와 아이폰X스플러스에만 A12 칩을 탑재할 수 있고 아이폰9는 기존의 A11 칩을 장착할 것으로 예상한다.
더 많은 RAM도 카드에 있습니다. 아이폰Xs Plus 4GB RAM이 장착된 최초의 아이폰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더 향상된 카메라

 

 


평소대로 애플은 올해 카메라 이미지 품질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9도 광학영상 안정화를 자랑하는 더 큰 렌즈와 향상된 센서를 탑재해 저조도 성능을 높여줄 것이다. 나머지 두 개의 아이폰은 듀얼 렌즈 카메라가 뒷면에 있어야 한다. 애플이 그들에게 메가픽셀 수를 늘일지는 의문이다. 애플은 보통 센서에 더 많은 픽셀을 채우는 것보다 더 크고 예민한픽셀을 선택한다.

 

 

 



가격

 


2018
년형 아이폰을 원한다면 구매를 기대해도 될 것 같다. 저명한 분석가인 Ming-Chi Kuo iPhone X의 가격이 800달러에서 900달러 사이가 될 것이며 iPhone Xs Plus 900달러에서 1000달러 사이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저렴한 모델인 아이폰 9 600달러에서 700달러 사이로 예상한다. 물론 더 높게 책정될 가능성도 많이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