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운세, 2019년 범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알아보기

2019년 신년 띠 운세 알아보기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로 외우는 12간지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번에는 이 중에서 인묘진사에 해당하는 띠들의 특성과 2019년 운세에 대해서 알아 보겠다. 호랑이(), 토끼띠, 용띠, 뱀띠 가 해당된다.

 

12간지 동물12간지 동물

호랑이띠 특징

호랑이는 동양권에서 신성시되고 있는 맹수의 왕으로 위엄과 용맹의 표상이기도 하다. 호랑이의 그림은 잡귀를 막는 부적으로도 널리 사용될 만큼 수호신의 이미지가 강하다.

호랑이띠는 범띠라고도 부르는데. 범띠는 대체로 낙천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밝게 살아가는 편이다. 또한 창조적이고 독창성이 강한 면도 있다. 그러나 성격이 강하며 독선적인 면도 있으며 고집이 쎈 편이기도 하다. 이러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과 갈등을 일으킬 소지도 있다.

범띠

잘 어울리는 띠는 말띠, 개띠, 돼지띠이다. 상극을 이루는 띠는 소, 토끼, , 원숭이 띠 등이 있다. 띠 궁합이 안 맞는다고 매일 싸우고 못 지내는 것은 아니니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되겠다.

 

2019년 호랑이띠운세

범띠는 지인으로 인해 복흉이 결정되며 지인의 덕으로 복록을 가지면 대운이 틔어 사회적인 성공 수를 지니는 특징을 지닌다.

범띠 생은 1938,1950,1962,1974,1986,1998년 생이다. 지출이 커질 수도 있고, 돈이 흩어질 수 있으니 돈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토끼띠 특징

토끼는 귀여운 생김새와 자그마한 체구로 인해 인간에게 가깝고 친숙한 동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재빠른 행동으로 인해 영특한 동물로도 알려져 있다. 달나라 토끼나 토끼와 거북이 등 설화에도 토끼는 단골로 등장하는 동물이기도 하다.

토끼띠는 신중하고 조심성이 강한 성격으로 설명할 수 있겠다. 임기응변에 강하며 타고난 지략이 출중하나 참을성은 부족하다.

양띠, 개띠, 돼지띠와 잘 어울린다. 반대로 닭과 범띠와는 상극으로 통한다.

 

토끼띠

2019년 토끼띠 운세

1939,1951,1963,1975,1987,1999년 생이 해당된다.

토끼띠는 가정, 가택 운이 중요한 띠로 재운, 관운, 사회 운의 복이 결정되는 띠 별 운세 특징을 지닌다.

겸손하게 행동해야 하며 노력을 통하여 발전할 수 있다. 이성간의 갈등에 유의해야 한다.

용띠 특징

용은 12간지 동물 중에서 유일하게 실재는 존재하지 않는 상상 속의 동물이다. 무한한 능력을 지닌 상상 속의 동물인 만큼 범접할 수 없는 권위와 상징을 나타낸다. 왕이 입었던 곤룡포, 임금의 얼굴인 용안 등 군주를 대표적으로 상징하는 동물이며, 입신출세의 뜻을 의미하는 등용문 등 용에서 파생한 단어들은 대체로 높은 신분과 신분 상승을 의미한다. 상상 속의 동물이라 옛날 그림 속에서 나타나는 용의 이미지는 매우 다양함을 알 수 있다.

용띠는 사교적이며 성질이 강하고 꿋꿋하다고 한다. 또한 자존심이 쎄며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 강하다고 한다. 상상력과 창의력이 높은 사람이 많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 , , 원숭이띠와 잘 어울리는 띠다. 개띠와는 상극이다.

용띠

2019년 용띠 운세

용띠는 1940,1952,1964,1976,1988,2000년생이다.

노력의 결과가 성과물로 오게 될 좋은 해이다. 자신의 의견만 강요하지 않는 열린 자세가 필요하다.

 

뱀띠 특징

뱀은 생김새 때문인지는 몰라도 예로부터 인간을 헤치는 사악한 동물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설화 속에 등장하는 뱀의 이야기는 대체로 부정적인 면이 들어 있다. 한편으로는 영물 또는 신앙의 대상으로도 여겨져 함 부러 헤치거나 하지 말아야 할 동물로 여겼다. 맹독을 지니고 있는 뱀에 대한 두려움과 날카로운 눈매, 독특한 생김새로 인하여 대체로 부정적이면서도 숭배의 대상이 되는 동물이다.

 

뱀띠는 숨은 재주가 많고 두뇌가 명석한 사람이 많다고 한다. 또한 상황 판단이 빠르고 논리적인 성격이다. 끈기와 인내는 다소 부족하며 급한 성격으로 손해 보는 일도 많이 발생하곤 한다.

잘 맞는 띠는 닭띠와 소띠이다. 이 두 띠와는 잘 어울릴 수 있다고 한다. 돼지띠와는 상극으로 잘 어울리지 않는 편이다 

뱀띠

2019년 뱀띠 운세

뱀띠는 1941,1953,1965,1977,1989,2001년생이다.

뱀띠는 결혼 운(애정운의 시기, 이성운)에 의해서 복록이 결정되는 운세 특징을 지닌다. 2019년 뱀띠는 운이 좋아 성취를 이루기에 적격이며 성공과 명예가 따라올 수도 있다. 타인과 소통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