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건강 보조제 조인트 모빌리티 살펴 보기

해가 바뀌어 나이가 한 살 더 먹게 되면 고민하는 것이 참 많아진다. 미래에 대한 계획도 세워야 하고 돈도 모아야 하고 건강도 챙겨야 하는 등 여러 가지 고민을 많이 하고 결심도 하고 계획도 세우고는 한다. 그러나 작심삼일이라는 말이 있듯이 계획을 실천하는 과정은 참으로 어려운 길이다.

동네 피트니스센터에 등록하여 며칠이라도 다니면 금방 건강해지고 몸이 가벼워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지만 이런 저런 사정으로 빠지다 보면 다시 찾아가기가 쉽지 않다. 어쨌든 굳은 결심을 세웠다면 꼭 실천을 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필요할 것 같다. 겨울 운동에도 주의해야 할 것이 있는데 바로 관절 부위이다.

나이가 들어 가면서 사람의 기관들은 노화를 겪으며 예전 같지 않아 지는데 관절이나 연골 등도 예외는 아니다. 특히 자연적인 노화 현상 외에도 비만 등 과체중, 격렬한 운동, 잘못된 운동 등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는 경우도 적지 않게 발생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요즈음 같은 겨울철에는 관절 통증도 많아지고 뼈도 시리는 등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겨울에는 차가운 바람과 낮은 온도의 영향으로 관절의 근육과 인대가 경직되어 혈액 순환이 원활이 되지 않게 되어 통증 현상이 오게 된다. 평소 관절 부위가 약한 사람들에게 겨울은 통증이 쉽게 찾아 오므로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낙상이라도 당한다면 심할 경우 뼈가 부러지게 되어 큰 부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크다. 실제 겨울철에는 낙상으로 인한 관절 손상을 입은 환자들이 많이 발생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뼈의 손상을 입어 입원하게 되면 통증도 그렇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이 매우 많다. 그러니 평소에 관절과 뼈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한다.

 

관절, 뼈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적절한 운동 요법이 가장 추천되며 건강보조제를 통하여 관리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유니시티에서 내놓은 조인트 모빌리티는 관절, 연골, 뼈 건강에 좋은 성분들을 함유하여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보조제라 간략히 살펴 보겠다.

조인트 모빌리티 성분

이 건강 보조제에는 MSM과 비타민D가 주원료로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각 기능을 살펴 보겠다.

MSM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 황을 함유하는 유기 황 화합물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D

비타민D는 미네랄 성분으로서 뼈 건강 유지에 관여한다. 칼슘은 특히 신경, 근육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D는 바로 이 칼슘이 체내에 잘 흡수되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조인트 모빌리티 섭취가 필요한 대상은

비만, 과체중으로 관절에 무리가 있는 사람

관절 사용이 많은 운동을 하는 사람

무릅 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

오래 서 있어 다리에 무리를 느끼는 사람 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조인트 모빌리티 섭취 방법

111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한다.

조인트 모빌리티 가격

관절, 연골 등 뼈 건강에 특화되어 있는 건강보조제인 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복용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90캡슐 단위부터 판매를 하고 있는데 판매가는 73,500원부터 올라와 있다.

겨울철 관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관절 부위를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추위로부터 최대한 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옷을 잘 챙겨 입어야 하며 운동도 꾸준히 하면 많은 도움이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