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 사용법과 꿀팁 알아보기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 사용법과 꿀팁 알아보기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많은 운동이 권장되는데 가장 기본적인 걷기는별 다른 기구 없이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추천할만한 운동이다. 하루만보걷기는 보통 제시하는 걷기 운동량인데 만보 거리는 거리로 환산하면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대략 8.26km 정도의 거리이니 적지 않은 거리이다.

걷기는 메우 유용한 운동이다.

걷기의 중요성과 효능은 워낙 잘 알려져 있으나 몇가지만 살펴 보겠다.

걷기의 효능

혈액순환에 도움

걸을 때마다 온몸의 혈액이 순환하게 되어 각종 혈관계 질환,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다. 심폐 지구력이 향상되며 콜레스테롤을 낮춰주어 고혈압 예방에도 좋다.

스트레스 해소

오래 걸을 필요도 없이 매일 부담없이 30분 이상만 걸어도 피로도 해소하고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

스트레스 해소

치매 예방

뇌건강을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산책을 통하여 뇌에 전달되는 산소는 기억을 담당하는 해마를 커지게 하여 기억력 상승에도 좋아 치매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균형 잡힌 몸매, 다이어트

걷기 자체만으로도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걷기와 달리기를 병행해서 해주면 효과가 배가된다.

걷기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도전

예전에는 만보기를 별도로 구매해서 착용을 해야 했으나 스마트폰이 보편화된 요즈음에는 스마트폰에 어플을 구동하여 시행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

 

여러 종류의 스마트폰 만보기 어플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하루만보걷기만으로 돈까지 벌 수 있는 만보기가 있으니 바로 캐시워크이다. 아이폰 등에 캐시워크를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 사용법과 이용 꿀팁에 대하여 알아 보겠다.

 

캐시워크란

캐시워크의 원리는 간단하다. 어플에서 캐시워크를 검색하여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되는데, 걸을 때마다 걸은 거리를 측정하여 하루 만보에 도달하면 100캐시가 적립이 되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캐시워크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다 사용 가능하다. 캐시워크를 통하여 현금을 얻을 수 있으니 매우 유용하고 흥미로운 어플이다.

 

 

캐시워크 사용법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어플을 설치하고 그냥 걸으면 되는데 매일 매일 누적 거리가 표시되는데 그 거리가 실제 내가 걸은 거리이다. 만보를 채우면 100캐시가 쌓이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만보를 넘어가면 더 이상 캐시는 쌓이지 않는게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빠지지 않고 매일 만보를 채우면 몇 달이 지나면 적지 않은 캐시를 모을 수 있다.

하루 2만보 꿈은 아니다.

만보를 채우면 작은 보물 상자 같은 것이 활성화 되는데 여기에 표시되는 숫자가 바로 캐시이다. 눌러 주면 적립이 된다. 다섯개 단위로 누를 때마다 광고가 뜨는데 아마도 제작사 수익과 연결되는 것 같다. 중간 중간 무료 또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긁어 보기라는 메뉴도 뜨는데 사용하지 않고 그냥 쌓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캐시워크 만보를 채우면 그날 적립을 해야 하며 깜빡 잊거나 하면 다음날로 넘어가지 않고 사라지게 되니 만보를 채우면 반드시 그날 적립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캐시워크 꿀팁

이렇게 열심히 걸어서 적립이 된 캐시는 전면에 얼마나 있는지 표시가 되며, 내 쿠폰함으로 가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 캐시를 이용하여 상점 바로 가기 메뉴를 이용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캐시워크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는 6,150캐시,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는 5,700캐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매장과 편의점 등이 꽤 많이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몰, 메가박스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반드시 하루 만보를 채우면 당일에 적립을 해야 한다는 것을 잃어 버리면 안된다.

캐시워크 추천인을 이용하여 캐시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도 있다. 내가 보낸 초대로 친구가 가입하면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으니 이득이다. 최대 100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 친구 1명 가입시 200캐시, 친구 10명을 더 가입시키면 2000캐시를 받을 수 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친구에게 가능하니 주변에 없는 친구가 있다면 권해보고 캐시도 얻어 보자.

하루 만보 걷기도 채우고 여기에 돈까지 벌을 수 있으니 정말 유용한 어플인 것 같다. 쌓인 캐시로 커피도 마실 수 있고 편의점에서 물건도 살 수 있으니 이만한 어플이 있을 까 싶다. 올 한해 몸짱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