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어플 소개, 설치 방법

유튜브는 이제 생활 그 자체라고 할 만큼 아주 대중적이고 실생활과 밀접한 미디어 플레이어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플레이 등 다른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들이 도전장을 내밀고 있지만 유튜브는 시장에서 그 지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유튜브는 채드 헐리, 스티브 , 자위드 카림이 미국에서 개발한 동영상 공유 애플리케이션이다. 어떤 비디오 영상에 대한 코멘트를 넣을 있고 영상 업로드, 공유, 영상들을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많은 TV , 영화, 음악, 비디오, 그리고 외에도 많은 다른 영상들이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 되고 있다.

이것은 또한 블로그와 컨텐츠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플랫폼이기도 하다. 이들은 유튜브에서 그들의 채널을 만들고 거기서 비디오 블로그를 있다. 유튜브는 지금까지 급성장해왔고 세계에서 번째로 인기 있는 사이트다.

유튜브는 단순히 영상을 재생하는 것이 아닌 이 플랫폼을 이용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데에서 더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다. 지금은 BTS가 유튜브를 석권하고 있지만 한때 싸이의 ‘강남 스타일’ 열풍 또한 대단했던 것은 너무나 유명하다. 어찌 보면 유튜브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그야말로 대박을 쳤던 것이다.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를 통하여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보면서 호응했고 결국 글로벌한 히트를 냈던 것이다. 이것이 바로 유튜브 마케팅의 힘이었다.

BTS의 성공 또한 유튜브가 없었다면 이렇게까지 단기간에 오르기는 쉽지 않았을 것으로 보인다. 그만큼 유튜브의 영향력은 실로 대단하다고 볼 수 있다. 지금은 소위 유튜버로 불리는 일반인들도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올리면서 수익을 올리고 있다. 결국 광고 수익을 얻는 것인데 유튜버의 입장에서는 중요한 수익원인 셈인데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원치 않는 광고는 보고 싶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인지 유튜브에서는 광고없이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인 유튜브 프리미엄도 내놓았으며 유료 결제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일종의 구독 경제인 셈인데 월 7,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튜브에서 재생되는 광고를 제거해주는 앱도 있어 별도 비용 지불없이 광고를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라는 앱이 바로 그것이다.

 

유튜브 밴스드 어플

광고 없이 유튜브를 볼 수 있게 해주는 앱인데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에게만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폰 사용자들은 보안 정책 문제로 사용할 수 없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나 영화나 어떤 에피소드를 보고 있는데 그 사이에 광고를 보고 있으면 솔직히 짜증이 나는 것도 사실이다. 이 유튜브 밴스드 앱은 광고를 제거해 주는 꽤 쓸만한 앱이다.

 

유튜브 밴스드 주요 기능

이 앱의 주요 기능은 광고 제거, 백그라운드 지원, 다양한 테마 적용 등이 가능하다. 몇가지 유용한 기능을 알아 보겠다.


애드-블록킹(AD-BLOCKING)

이 앱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광고를 차단하여 놀라운 애드-프리 경험을 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다.


다양한 테마

매일 같은 화면을 보는 게 지겹다면 테마를 바꿔서 볼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몇가지 적용 가능한 테마가 있어 가장 좋아하는 테마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특수 HDR 모드

유튜브 앱의 HDR 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많은 장치들이 있지만 유튜브 밴스드 앱을 이용하면 가능해진다. 이 앱을 이용하여 매우 인상적인 품질의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


자동 반복 모드

이 모드에서는 비디오가 끝나면 원하는 비디오를 찾아 반복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전반적으로 이 앱은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고 더욱 손쉽게 온라인 비디오 시청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 같다.

 

유튜브 밴스드 설치법

밴스드사이트

위의 경로로 접속하여 MICROG VANCED(NEW)를 다운 받는다. 설치 과정에서 구글 계정 로그인이 필요하다. MICRO G를 다운 받았다면 NON-ROOT Downloads에서 화이트 블루, 화이트 핑크, 화이트 블랙, 다크 등 테마를 확인하여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 방법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하는 것이 아니고 모바일폰에서 실행하는 것임을 유의 해야 한다.

다운로드후 두개의 앱이 생성되면 microG를 먼저 받고 이후 VANCED앱을 설치하면 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