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꿈해몽, 꿈해몽풀이 확인 해보기

#무료 꿈해몽, 꿈풀이 확인 해보기

 

지난 밤에 어떤 꿈을 꾸셨는지? 대부분은 기억에 남지 않는 꿈이 많지만 간혹 어떤 꿈은 생생하게 머리 속에서 기억이 남는다. 별 게 아닐 수도 있지만 어떤 상황에서는 꿈이 주는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특히 길몽으로 여겨지는 돼지꿈 등을 꾸게 되면 상서로운 조짐이 올 것 같은 희망도 안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간밤에 꾸었던 꿈이 궁금하다면

꿈은 알려져 있기로는 깊은 수면에서는 꾸지 않으며 (REM)이라고 알려진 수면인 얕은 잠에서 꿈을 꾸게 된다고 한다. 잠을 잘 때는 깊은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은데 꿈을 꾼다는 것은 그만큼 얕은 수면을 취하는 것이어서 숙면에 들지 못했다는 것이기도 하니 좋다고 볼 수는 없겠다.

꿈에는 길몽으로 알려진 꿈도 있고 좋지 않은 흉몽도 있는데 아무래도 좋지 않은 꿈을 꾸게 되면 하루가 더 피곤하고 조심스럽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꿈을 골라서 꿀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지만 그렇지는 못하고 나의 심리 상태나 주면 환경에 따라 꿈이 발현되는 것일 것이다. 먼저 길몽과 흉몽에 대해서 살펴 보겠다.

 

돼지꿈은 최고의 길몽이다.

#길몽으로 알려진 꿈들

 

대표적으로 알려진 길몽은 돼지꿈이 단연 으뜸이다. 돼지꿈은 복을 부른다고 하니 중요한 계약을 앞두고 있거나 수험생이라면 꽤 반가운 꿈일 것 같다. 집이 불타는 꿈도 행운을 상징한다고 하여 길몽으로 여겨진다. 꿈에서 대통령이나 연예인 등 유명한 사람을 만나는 것도 길한 징조로 여겨진다. 하늘은 나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며 조상이 웃으며 나오는 꿈도 길몽으로 알려져 있다.

집이 불타는 꿈은 행운의 상징이다.

#흉몽으로 알려진 꿈들

 

집안에 풀이 난 꿈은 재산을 탕진할 징조를 의미라 좋지 않은 꿈이다. 집에 대들보가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을 돌아볼 필요가 있겠다. 매우 흉하다고 하니 조심해야겠다. 부채를 잃어 버리는 꿈을 처자와 사별할 징조라고 한다. 이 밖에도 많은 꿈들이 존재하고 있어 다양한 해석과 꿈풀이가 이루어지고 있다.

간밤에 꾸었던 꿈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다면 꿈해몽을 해보는 것도 괜찮은데 무료로 꿈해몽풀이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다. 무료 꿈해몽 사이트를 방문하여 결과를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물론 꿈 해몽은 어디까지나 참고 삼아 재미로 보는 것이니 너무 깊게 들어 갈 필요는 없을 것이다.

 

#무료 꿈해몽 사이트

 

무료로 꿈해몽풀이를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여러 군데가 있으나 여기에서는 잘 알려진 3군데를 알려 드리겠다.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이지데이 꿈해몽으로 방문하여 내 꿈이나 궁금한 꿈을 직접 검색하여 무료로 꿈에 대한 해몽을 확인해볼 수 있다. 깔끔하고 어렵지 않은 화면이라 누구나 쉽게 빠르게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 사이트로 추천할 만한 곳이다.

 

 

행동, 동물, 물건, 자연 현상 등 다양한 주제로 분류를 해놓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주제별 꿈풀이에서 특정 동물을 선택하면 해당 동물에 대한 꿈풀이를 일목요연하게 보여준다.

#네이트 무료 꿈해몽

 

네이트 사이트도 한때는 포털 사이트로 이름을 날리기도 하였으나 현재는 절대 강자 네이버와 다음에 막혀 근근히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다.네이트에서도 네이트 꿈해몽을 통하여 꿈해몽을 해볼 수 있다.

네이트 꿈해몽 사이트도 주제별, 테마별로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보기가 편하다. 특히 특정 주제에 대한 꿈에 대한 해석이 비교적 상세하게 주어지고 있어 꿈풀이에 많은 도움을 준다.

#무료 꿈해몽 드림굿

 

드림굿 무료꿈해몽에서도 무료로 꿈해몽, 꿈풀이가 가능하다. 자신의 운세와 관련된 주제를 결혼, 시험, 이사 등 다양한 주제로 분류해 놓았다. 또한 자신의 띠와 같은 동물들도 따로 볼 수 있어 보기 좋은 편이다.

광고가 다소 많은 점은 아쉽다. 화면이 넘어가는 것도 깔끔하게 느껴지지는 않는데 무료라는 것을 감안하면 이용에 큰 불편은 없다.

 

간밤에 꾸었던 나의 꿈이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궁금하다면 위에서 소개한 무료 꿈해몽 사이트들을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할 것 같다. 꿈이 주는 메시지를 해석하여 길흉을 점쳐 보는 것은 미래를 대비함과 동시에 현재의 나의 위치와 자세를 가늠해보는 지표가 아닐까 싶다. 절대적인 것은 아니니 재미로 보는 것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